1

Loading...

вторник, 24 апреля 2018 г.

레이디 맨 위에, 하단에 ": 빈티지 플레이 보이 사진


플레이 보이  가 가브리엘 가르시아 마르케스 (Gabriel García Mrquez) 또는 마샬 맥루 만 (Marshall McLuhan)이 쓴 기사를 읽은 잡지 일 때 기억하십시오  - 당신이 특정 나이와 설득력을 지닌 사람이라면 약간 젖은 사본을 발견 할 것입니다. 숲? 내 말은, 누드가  근본적으로 어디 에나 있고 캐나다와 토론토 대학 졸업자 인 나이처럼 나는 마샬 맥루한에게 지겨워하지만 어쩌면 그 나이는 어땠 을까? 나는 모든 끔찍한 사회 문제를 제외하고는 무엇이든간에, 일부 누추한 숙 녀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놀러 다니는 청년 1953 년 Hugh (큰소리로 한숨을 쉬는 것처럼 "huuuuuuhhhhhhh"라고 발음 함)에서 Hefner가 작가를 소개하고 그 중에서도 BOOBIES를 보여주기위한 방법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이 잡지가 매우 작은 몸매를 가진 여성의 포토샵 사진을 많이 볼 수있는 곳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른 달의이 사진은 "섹시한"것이 아니라 "더러운"쪽에 조금 더 가깝습니다. 음모 지역은 1970 년대까지 [SLIGHTLY DAMP RIMSHOT] 확산을하지 않았으므로 모델의 아래쪽 절반은 스커트, 속옷, 겨자색 바지 또는 화려한 천창이든 무언가에 의해 덮히게되었습니다. 패브릭 (왜냐하면 중급 호텔 객실에서 발견하는 커튼보다 더 섹시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진에는 ​​단맛이 있습니다. 섬세하고 중정 한 종류의 방식으로, 그러나 그것들 중 많은 부분에 이상 함이 있습니다. 때때로, 그것은 예술 감독이 갔던 것처럼 느낀다. "That 's it! 나는 침대를 가로 질러 자연스럽게 퍼져 나간 여자 사진을 찍는 것에 지쳤으며 뒤에서 문질러 흘끗 들여다 보았다. 실험하러 갈거야! 자, 바지 벗고,이 선인장을 잡고 그 튜바에 서있어. "
이것은 그 중 일부 인스턴스와 그 뒤에서 아마 뒤에서 말한 것입니다 : 

바바라 카메라 - 1955 년 11 월
"너 섹시한 게 뭔지 알아? 샤워에서 벗어나고있는 여자, 신선하고 청결하며 잘 씻긴 여자. 섹시한 게 또 뭔지 알아? 벨벳. 옷에 벨벳뿐만 아니라 벨벳  그래, 벽에 뭉개진 벨벳은 놀랄거야, 특히 벌거 벗은 샤워 부인이있는 화장실에서. 우리가 실제로 샤워에서 빠져 나올 수는 없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그녀의 화장이 돌아가고 그녀의 파마가 모두 망 쳤을 것이기 때문에 그녀가 욕실에 있다면 완전히 마른 것일까 요? 나는 그것이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 또한, 나는 방금 세트를 점검했고, 정말로 샤워가 아니라, 모든 것이 판지 컷 아웃처럼 보이는 편평한 어떤 종류의 욕조에 더 많은 욕조가있다. 아, 그리고 샤워기가 있어요.하지만 그것은 크롬 파이썬 같은 천장에서 나온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수건을 가져 왔지만, 어떤 이유로 그것의 중간에 신축성이있어, 일종의 테리 클로 튜브처럼 허리에 매달 리게됩니다. 사진에 쓰레기통을 버려야합니다. 오 이런, 그렇게 될거야. 뜨거운 . " 카메론 양은 나중에 정치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아무도 그녀가 바람둥이에 있었다는 것을 제기하지 않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그 사진에서 기억 된 모든 사람들은 기괴한 녹색 괴물 벽이었습니다. 


BETTY BLUE - 1956 년 11 월호
"보세요, 베티, 당신이 고전 그리스 상을하는 척해야 할 인생의 그림 속에서 당신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만, 담배를 피우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

마리안 가바 - 1959 년 9 월
"우리가 모든 옷을 넣은 가방을 잊어 버린 것만으로도 어쨌든 사진 촬영을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저기서 일하는 아가씨 한테 셔츠를 빌 렸어. 저기에 그 나무에 박혀 서. "

진 캐논 - 1961 년 10 월
"Jean, 당신이 가서 사랑 노트를 모두 새겨 넣은 나무가 있으면 멋질 것 같아요. 하드 / 소프트 전체에서 멋진 플레이가 될 것 같아요. 당신의 뒤에있는 나무는 영원한 사랑의 젊은 선포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 생각에는 그저 .. - 젠장, 나무에 올라가는 길이야. 아니, 잠깐, 거기 올라가지 마! 진, 우리 보험은 나무에서 떨어지는 나체 여자들을 보호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간신히 치과를 포함합니다! 제아 ... 젠장, 거기서 내려와! 진지하게, 나는 나무를 정상적으로 간신히 올라갈 수있다, 완전히 frickin '누드동안 결코 생각하지  마라.  스타일리스트는 아직 머리를 완성하지 못했습니다! 젠장, 알았어, 뭐든, 그냥 카메라 가져와. 우린 그냥 이걸 쏴서 아파트로 돌아가로드 할거야. "

로버트 란 - 1962 년 4 월
"여보세요? 헤이 다이앤, 나야, 로버타.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아, 전 잘 생겼어. 나는 Bob의 취미 가게 근처의 지하실에서 놀고있어, Playboy 사진 촬영을 곧 시작할 예정이다. 그래, 알아. 내 머리가 오늘 끝났어.하지만 헤어 스프레이가 그다지 나왔어. 그래서 나는 지하실에 그냥 앉아있다. 뭐? 아니, 그렇게 추운 것은 아니다. 하지만 제 말은, 점심을 먹으면서 꽤 부 풀릴 것 같아서, 제 바지를 약간 지퍼로 풀어 주자고 ... 아 ~, 우리가 간다. 어쨌든, 오늘 너 뭐하니? 아니, 나는 바닥에 무릎을 꿇고 진저에일을 마실거야. 나는 소파가 뒤에 있다는 것을 안다, 나는 단지 어색하게 무릎 꿇을 것이다. 하느님, 나는  오늘 너무  부풀어 오릅니다. "

CARRIE ENWRIGHT - 용기 1963 년 7 월
"이것에 대한 내 생각은 겨자 대령으로 단서 실사 게임으로가는 중입니다. 5 월 말의 아름다운 토요일 오후입니다. 제 의상을 입은 친구의 집으로 걸어가는 동안, 나는 떠날 때 서둘러 신발 한 켤레를 두는 것을 잊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돌아서 들판을 뒤적 거리기 시작했다. 그 이유는 우리 동네에 뒷문 파티가 있었기 때문이며, 보스들이 잔뜩 길 건너에 빈 stubbies를 박살 냈기 때문이다. 어쨌든, 내가 지나갈 때, 나는 같은 이벤트로 향하고있는 Mr. Peacock으로 옷을 입은 남자를 만난다. 우리는 채팅을 시작합니다. 그러나 갑자기, 꼬리표 달린 형제가 나타나서 우리에게 병을 꽂기 시작합니다! 우리는 뒷마당을 통해 안전을 위해 달려 나가고 마침내 그들을 버리십시오.  오늘 제 처방전에 발한 억제제를 바르지 않아서 셔츠가 땀에 젖었습니다. 그래서 나무에 매달겠습니다. Peacock 씨가 거기에 서 있는데, 코발트 셔츠가 부분적으로 열려 있고, 소금과 후추의 머리카락이 흐려져 있습니다. 나는 그에게 표정을 짓고 'Mr. 그의 파이프 렌치와 공작,  나 . ' 솔직히 말해서 우리가이 사진에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느낍니다. "

수사식 - 1972 년 12 월
"나는 여기서 간단한 설명을 얻었고, '레이디는 정상에, labradoodle은 바닥에있다'고 말한다."































보이 사진))))))))))))))))

Комментариев нет:

Отправить комментарий